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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이야기

캐딜락 ATS 세단 프리미엄의 차분한 선택






캐딜락 ATS 세단 프리미엄의 차분한 선택



C 클래스 3 시리즈 등의 경쟁 모델


3 월 초에 개통 된 수도 고 중앙 순환선 시부야 선 ~ 완간 선 사이. 

전 구간 터널 (JCT 부근을 제외)에서 용지 매수를 피하기 위해 

중간에 지하철을 피해서 있기 때문에 터널인데 상하 좌우로 엉망진창이라고 말한다 

아니다 하나. 그런시기에 '2015 년판 캐딜락 ATS에서 어디든지 부디'라는 

기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이 구간을 달리게 해 보았다.





ATS는 2012 년에 신생 GM의 기폭제 역할을 담당하고 등장했다. 

캐딜락 ATS를 엔트리 럭셔리 스포츠 세단으로 분류한다. 


즉 엔진 수직 RWD 메르세데스 벤츠 C 클래스 나 BMW3 시리즈 당과 낚시 

경쟁하는 모델이다. 이번 여름에 일본 도입이 예정되어있는 재규어 XE도 여기에 속한다. 

라이벌의 많은처럼 세단 외에 2 도어 쿠페도있다.








새로운 브랜드 로고 '캐딜락 크레스트'가 멋진


이번에 우리가 테스트 한 세단의 프리미엄이라는 사양이지만, 

2015 년판에서 쿠페도 일본에 도입되게되었다. 

이것이 단적으로 말해 세단 이상으로 근사. 세단은 뻬키뻬키 한 스텔스 공격기 계의 

디자인으로 한눈에 캐딜락과 알고 이것은 이것대로 나쁘지 않다지만,

 쿠페는 같은 계통의 디자인이면서 각 모서리가 약간 둥근 우아한. 급소를 누른 아름다움이다.








2015 년 모델이되고 일부 업데이트가 베풀어졌다. 

세단의 외형의 변경은 최소한으로 전면 그릴과 앞 범퍼의 디자인이 

새로 워진 정도. 캐딜락 브랜드가 새롭게 "캐딜락 크레스트 '라는 

로고를 사용하게 된 데 맞춰 ATS에도 그 상징이 붙게되었다. 군복의 가슴 같아서 좀처럼 멋지다.








최대 토크가 향상, 안전 장비는 더욱 충실


2 리터 직렬 4 기통 직분 사 터보 엔진은 그대로 탑재되지만, 

튜닝이 바뀌어 최대 토크가 35.9kgm / 1700 ~ 5500rpm에서 

40.8kgm / 3000 ~ 4600rpm으로 향상되었다. 

최대 출력 276ps / 5500rpm은 변함없이. 수치 만 놓고 보면 최대 토크가 

향상된 대신 발생 회전 영역이 좁아진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2100 ~ 3000rpm에서도 최대 토크의 90 %, 

즉 36.7kgm를 발휘하고 있다고해서 전체적으로 토크가 살찐하게된다.








또한 데뷔 당시로서는 충실하고 안전 장비가 2015 년 럭셔리 카로 

적합한 수준으로 끌어 올려졌다. 충돌 완화 브레이크,

전차 추종 기능의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레인 유지 어시스트, 

차선 변경 경고, 후진시 안전 확인 경고 등 이른바 첨단 장치는 일독의 

고급차에 붙어있는 것은 거의 모두 갖춰, 이랄까 미국 차가 주도권을 채용 해 온 기능도 적지 않다.


전반적으로, ATS는 지난해 일본 도입 된 사람 클래스의 

CTS에 준하는 성능과 장비를 손에 넣은 것이다.








와인딩에서도 안정된 거동


듣던대로 중앙 순환선 시부야 선 ~ 완간 선 사이는 좀처럼 와인딩로드이었다. 

고가의 시부야 선과 지하 중앙 순환선을 잇는 대교 JCT는 

나선형 계단처럼 빙글 빙글 무엇 바퀴도 돌 수에 고저차를 해소하는 것이지만, 

자동차의 핸들링이 좋음을 확인하기 위하여 적합하다.








그 중에는 뒤틀리게 일정한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어려운 자동차도 있지만, 

ATS는 신체가 반응하는 상태로 스티어링을 자르는 것만으로 안정 

빙글 빙글 돌고 계속할 수 있었다. 뛰어난 전후 중량 밸런스와 서스펜션 설계 및 

세팅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다. 스티어링 잘라 시작 동작 만 

비정상적으로 날카로운 잘못된 스포티 함도 없다.








1000 분의 1 초 단위로 감쇠력을 즉시 변경


달리게 한 것이 아주 새로운 포장 도로이기 때문에 승차감과 정숙성에 대해서는 

다소 할인 생각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 둘이 ATS의 가장 자랑하는 곳이다 것은 틀림 없다.








승차감은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하는 성체로 감쇠력을 제어하는 댐퍼의 혜택이 큰 것이다. 

캐딜락이 즐겨 사용하는이 시스템은 필요에 따라 1000 분의 1 초 단위로 

감쇠력을 즉시 바꿀 수있다. 예를 들어, 격차를 극복 잠깐 부드러운 

서스펜션이 극복되면 즉시 긴장된 다리 위로 상상 받고 상관 없다.








저먼 프리미엄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솜씨


정숙성에 대해서는 오디오 메이커 BOSE와 공동으로 개발 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 레이션 시스템이 분명히 효과를 발휘하고있다. 

이것은 자동차 오디오 스피커에서 소음을 중화 소리를 냄으로써 

인간이 소음을 느끼지 않게된다는 구조. 최근 다른 업체들도 빠짐없이 

사용하는 방식이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차음재를 줄일 수 경량화에도 연결한다. 

경량화와 정숙성 향상은 어느 쪽인가하면 상반되는 항목 것이지만, 

음향 의해 양립을 도모은 하이테크은 훌륭.








전술 한 바와 같이 최대 토크가 10 % 정도 향상되었지만, 

ATS는 원래 토루키이므로 명확한 차이는 감지 할 수 없었다. 

구미 업체들이 대거 채용하는 2 리터 직렬 4 기통 터보 중에서도 

캐딜락 엔진은 레스에서 강력한 부류에 들어간다. 진동도 적다. 

편안하고 안정감있는 다리 주변과 충실한 안전 장비 덕분도 있고, 

그만 가속 페달을 발을 디뎌 버리기 십상. 이성이 요구되는 세단이다








왼쪽 핸들 만 설정되지 않을 수 및 공회전이 사업을 생각하면 다소 불리하게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반대로 그 2 점이 괴롭지 않은 사람에게는 저먼 프리미엄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솜씨이면서 거리에서 언제나 엇갈리는 걱정도없는 

차분한 선택 할 수있다. 동료에게 "그 손이 있었는지!"라고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다.








스펙


캐딜락 ATS 세단 프리미엄


전장 × 전폭 × 전고 = 4680mm × 1805m × 1415mm 

휠베이스 = 2775mm 

차량 중량 = 1580kg 

구동 방식 = FR 

엔진 = 2.0L 직렬 4 기통 DOHC 직분 사 터보 

최고 출력 = 203kW (276ps) / 5500rpm 

최대 토크 = 400Nm (40.8kg-m) / 3000 ~ 4600rpm 

변속기 = 6 단 AT 

타이어 크기 = 전 : 225 / 40R18, 뒤 : 255 / 35R18 (런 플랫) 

종합 연비 = 약 12.2km / L (※) 

사용 연료 = 프리미엄 가솔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