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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이야기

신형 벤츠 CLA 슈팅 브레이크 해외 시승

 

 

 

신형 벤츠 CLA 슈팅 브레이크 해외 시승

 

 

소형차 패밀리 다섯 번째 모델

 

메르세데스 벤츠의 모델 확대 공세는 멈출 기미가 없다.

그것은 소형차 가족도 마찬가지다. 조금 복습 해두면 현재 동적 해치백

 ' A 클래스 '스페이스 유틸리티이 뛰어난' B 클래스 ',

유려 한 4 도어 쿠페' CLA 클래스 ',

그리고 컴팩트 SUV의 " GLA 클래스 "가 발매되고 있다.

 

이들은 이미 글로벌 100 만대 이상을 판매하고 있으며,

메르세데스 소유자 회춘에 크게 기여하고있다.

그리고 이번에 패밀리 다섯 번째 모델 인 'CLA 슈팅 브레이크'의

국제 시승회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었다.

 

 

 

4 도어 쿠페 신형 벤츠 CLA에서 이미 그 개성적인 디자인을 아시는 분도 많을 것이다.

이번 CLA 슈팅 브레이크도 스포티 함과 훤칠면 구성이 특징으로,

더 럭셔리도 증폭 한 외모를 휘감는. 느긋하고 유려 한 지붕 곡선이 인상적이다.

 

 

 

 

 

 

 

 

신형 벤츠 CLA 디자인 지상주의에서 개발 된

루프 라인이 높아진 덕분에 쿠페에 비해 뒷좌석의 헤드 룸은 40mm 확대하고있다.

실제로 신장 180cm 미만의 남성 2 명이 뒷좌석에 탑승했지만,

헤드 클리어런스는 제대로 확보되어 있었다.

 

 

 

 

 

 

 

 

신형 벤츠 CLA 공간도 충분. 그러나 시트의 자리 면장이 비교적 짧은이므로

긴 드라이브를 느긋 ......까지는 가지 않는다.

하지만 목격이면 어른도 여유있는 공간이다.

 패밀리 유스이라면 전혀 불만은 없을 것이다.

해결 브레이크는 "수레"스타일이지만, 일반적인 '스테이션 왜건'과는

구별을 분명히하고있다. 단적으로 말하면, 디자인에 대한 집념이 강한 것이다.

 

 

 

 

 

 

 

 

신형 벤츠 CLA 공력도 무관심하지 않다

메르세데스는 단순한 이동 수단 자동차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디자인을 고집 활성화, 취미위한 장치로 선택, 그런 고객을 이미지하고있다.

"큰 차가 필요 없지만 세련되고 개성적인 차를 원한다!"

그런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개발 된 차량 인 것이다.

 

 

 

 

 

 

 

 

신형 벤츠 CLA 무엇보다, 쿠페에 비해 쓰기는 갑자기, 뛰어나다.

뒷좌석 등받이 각도 조정에 따라 화물칸의 모양을 바꿀 수 있고,

뒷좌석을 잡으면 넓은 트렁크 공간이 유연한 공간 마련 실용성을 갖추고있다.

물론, 공력 성능도 뛰어나다. 특히 수레는 리어 주위의 정류가 어렵다는 것인데,

Cd 값은 쿠페의 0.23에 0.26과이 스타일의 차량으로는

최고치를 달성 당연히 연비에도 기여하고있다.

 

 

 

 

 

 

 

 

신형 벤츠 CLA 메르세데스 월드를 엿본

먼저 탄 모델은 "CLA 250 4MATIC 해결 브레이크" 2 리터 직렬

4 기통 터보 엔진에 7G-DCT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결합된다.

운전석에 앉아서 벨트 라인의 높이가 우수하 싸여 감이있다.

외형 이야말로 발랄한 개성이 돋보이는하지만 달리기 시작하면, 역시 메르세데스이다.

 

 

 

 

 

 

 

신형 벤츠 CLA 불과 1200rpm에서 최대 토크 350Nm을 발휘한다.

즉, 아이들링 상태에서 그저 조금 가속 페달을 밟고 것만으로

강력한 토크 밴드에 이르기 때문에 달리기에서 스루 스루 편안하게 가속 해 나간다.

그래서 난폭 한 가속감은 없다. 게다가 시승차는 4MATIC (4WD).

일반 도로를 달리고있는 분은 4WD를 의식시키는 것은 아니지만,

고속도로에서도 높은 안정성이있다.

 

 

 

 

 

 

 

신형 벤츠 CLA 승차감도 편안하다. 솔직한 조종성과 경쾌한 주행은 물론 일상

장면에서도 타고 용이성을 느껴지지만, 확실히 단순한 이동 수단이 아니라

예 취미를 위해 지출 목적지까지의 이동도 편안하게

시간과 공간을 제공합니다 주는 것이다.

 

메르세데스에 따르면, CLA 사용자의 절반은 다른 브랜드에서 갈아이라고한다.

아마 해결 브레이크도 유사한 경??향을 나타낸다고 생각하지만,

"메르세데스 월드 '를 엿볼 퀄리티는 충분히 확보되어 있다고 느꼈다.

 

 

 

 

 

 

 

 

신형 벤츠 CLA "철저히 해 달라"는 마음도

다음 탄 모델은 "CLA 45 AMG 슈팅 브레이크"

외관은 전면 그릴의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도모 곳곳에 카본 부품이되어있다.

 

 

 

 

 

 

 

 

신형 벤츠 CLA 인테리어는 블랙 기조에서 에어컨의 송풍구 및 도어 트림,

시트 등에 사용되는 빨간색 테두리와 스티치가 엑센트가되고있다.

대시 패널에 탄소가 사치하는 등 스포티 한 분위기 가득하다.

드라이버의 시선보다 위는 질감도 높다. 그런만큼,

센터 콘솔에 사용되는 수지와 플라스틱이 조금 유감.

적어도 AMG는 여기도 금속이나 카본으로 원했다.

 

 

 

 

 

 

 

 

신형 벤츠 CLA 균형 잡힌 떨어 무렵

AMG 사양의 파워 트레인은 이미 일본에서 발매되는

「A 45 AMG '나'CLA 45 AMG '와 같은 4 기통 터보 엔진

최강의 360ps / 450Nm의 출력을 자랑한다.

한편, 승차감은 다르다. 기존 모델은 거의 균형을 노리고있어 스포티 맛이 강조되는데,

이 슈팅 브레이크는 좀 더 컴포트 지향이다.

 

 

 

 

 

 

 

하지만 와인은 민첩한 주행을 과시. 쿠페보다 30kg 정도

무거운 전후 중량 배분은 해결 중단하는 것이 좋다.

"드라이브 모드"는 장착되어 있지 않지만,

원 모드에서도 거리의 승차감에서 와인의 핸들링까지 균형 잡힌 떨어 무렵이다.

CLA 슈팅 브레이크의 일본에서의 발표는 중반.

AMG도 동시 발표하지만, 표준 모델보다 약간 늦게 도입을 예정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형 벤츠 CLA 250 4MATIC 해결 브레이크

 

전장 × 전폭 × 전고 = 4685mm × 1780mm × 1435mm
휠베이스 = 2700mm
구동 방식 = 4WD
엔진 = 2.0 리터 직렬 4 기통 DOHC · 직분 사 터보
최고 출력 = 155kW (211ps) / 5500rpm
최대 토크 = 350Nm / 1200-4000rpm
변속기 = 7 단 DCT
유럽 복합 모드 연비 = 5.5L / 100km (≒ 18.2km / L)

 


신형 벤츠 CLA 45 AMG 슈팅 브레이크

 

전장 × 전폭 × 전고 = 4685mm × 1780mm × 1435mm
휠베이스 = 2700mm
구동 방식 = 4WD
엔진 = 2.0 리터 직렬 4 기통 DOHC · 직분 사 터보
최고 출력 = 265kW (360ps) / 6000rpm
최대 토크 = 450Nm / 2250-5000rpm
변속기 = 7 단 DCT
유럽 복합 모드 연비 = 6.9L / 100km (≒ 14.5km /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