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전주 맛집 - 매운맛으로 정통이 나있는 맛집 [쭈꾸미신화]

[올리는 글]

 

오늘도 온달이에 포스팅을 읽으시며

단 한번이라도 미소지으실 수 있는

그런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__)

혹시라도 맞춤법이 틀린곳이 있다면

신속히 마음속에 그냥 담아두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

 

오늘은 해장국을 포스팅 해드려야 하는데~



저녁에 먹을거리라서 어쩌지요?ㅎ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전주에서도 아주 유명한

 

다시 말씀드리자면 맛있게 매운곳으로 유명한

 

 

아중리 쭈구미 신화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벌써부터 입맛이 당기시나요?

 

쐬주한잔 생각나시나요?ㅎㅎㅎ

 

 

자~ 쐬주는 포스팅 다 보시구 한잔 하세요~!

 

 

 

 

허각~!(허걱) 여러방송국에서~!!

 

찾지 못한집!! 대단합니다.

 

하지만 온달이는 찾아냅니다 쿄쿄~!!

 

 

 

 

실내가 작을줄 알았는데 엄청 넓네요~

 

테이블도 깔끔하구요^^

 

 

 

 

한국적인 분위기도 물씬~

 

옆테이블에 방해가 되지않게 파티션도 해주시는 센스~!!

 

 

 

 

 

자~ 쭈꾸미 볶음 등장이요~

 

이거 붉은색을 띄는게 분명 맛있게 매운맛일듯 합니다 ㅎㅎ

 

 

 

 

 

요 적나라한 빨판보시죠~

 

금방이라도 흡입해 버리고 싶은 비쥬얼~!!

 

 

 

 

 

자~ 후다닥 바로 먹어주기위해

 

가스불을 고민하지 않고 당겨주십니다~~

 

이렇게 빨리 먹고싶을때 가스불 잘 안켜지면 성격나오죠..;;

 

 

 

 



 

와우~ 살짝 익혔을뿐인데..

 

마치 쭈꾸미가 살아있는냥 꿈틀거리네요^^;;

 

 

 

 

 

와우~ 이제 완전히 익었나 봅니다~

 

자태를 재대로 뽐내주시는 쭈꾸미님~ 감사합니다~ㅎㅎㅎ

 

 

 

 

 

빨갛게 보글보글 끓고있는 소스와 잘익은 쭈꾸미~

 

쐬주한잔 생각나시죠?ㅎㅎㅎ

 

 

 

 

 

온달이도 맛난사진 찍으면서

 

쐬주한잔 시원한 맥주한잔 항상 땡기지만...ㅠㅠ

 

그놈의 수전증때문에..ㄷㄷ;; 금주중이라능~!!

 

 

 

 

 

너무 매운것을 못드시는 분이라면

 

이렇게 목살사리는 넣어드셔도 좋습니다~

 

매운맛을 약간 중화시켜 주는 역할도 하고 맛을 더해주는 역할도 해주시는 목살님~!

 

 

 

 



 

와우~ 목살이 다 익기도 전에

 

맛깔스럽게 생긴 떡사리도 넣어주십니다.

 

역시 사리하면 떡사리 아니겠습니까? 한국인의 입맛!

 

 

 

 

 

자~ 쭈꾸미가 맛나게 익었으면

 

앞접시위에 깻잎한장 곱게 깔아주시고~

 

그위에 목살과 쭈꾸미 아삭아삭 콩나물을 올려주십니다~

 

 

다음은.. 말씀안드려도 아시죠? 냠냠~

 

 

 

 

 

지금봐도 먹고싶은 비쥬얼..

 

엄청난 빨판들... 정말 쫄깃함 하난 끝내줍니다~

 

 

 

 

 

어느정도 떡도 익고..

 

이정도면 10분안에 바닥을 봐줘야 음식에 대한 예의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쭈꾸미를 다 먹고..

 

왠지 이거 아쉬움이... 그럴땐 이렇게 철판 볶음밥을 바로 주문~!!

 

 

 

 

 

와우.. 이거 아무대서나 볼수없는 비쥬얼 아닌가요?

 

이 볶음밥때문에 온달이는 쭈꾸미를 먹을수도 있다능..쿄쿄;;

 

 

 

 

 

그리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쭈~~~욱 늘어지는 치즈가 안에 숨어있답니다~ ㅎㅎ

 

왜 치즈를 밥안에 넣지? 하고 궁금해했는데~

 

 

요런 멋진 선물이 되어 나올줄이야~~^^

 

 

 

자~ 요즘 날씨도 춥고 매운게 땡기시지 않나요?

 

 

여자친구분이 매운것 먹고싶다면 다른거 먹자~ 하고 -점수대를 유지하고 계시지는 않나요?

 

 

이번 주말엔 쭈꾸미 신화에 가셔서 점수좀 따시길..ㄷㄷ;;

 

 

 

이상 정말 맛있게 매운 쭈꾸미를 먹고온 온달왕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