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전주 맛집 - 탄성이 절로 나오는 맛집 [마포양념갈매기]


[올리는 글]

 

오늘도 온달이에 포스팅을 읽으시며

단 한번이라도 미소지으실 수 있는

그런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__)

혹시라도 맞춤법이 틀린곳이 있다면

신속히 마음속에 그냥 담아두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__) 꾸벅~

 

 

이거 요즘 일이 너무 바빠서...;;

 

이렇게 오늘또한 포스팅만 홀라당

 

하나 올려놓고 다시 일에 몰두해야할것 같네요..

 

 

아마도 지금이 제 일생에서 가장 바쁜시간인듯합니다..ㄷㄷ;;

 

 

이렇게 정신없이 바쁘기도 처음..ㅠㅠ;;

 

물론 바쁜건 좋은것이지만..

 

 

숨도좀 돌리고 싶기도 하네요 ㅎㅎ;;

 

 

하지만 아무리 바빠도 울님들에게

 

맛난집 소개해 드리는건 잊지 말아야하겠죠?^^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구공탄과 갈매기살에 최상조합이 있는곳입니다.

 

 

자~ 구공탄과 갈매기의 조합이 어떤건지 구경한번 하시죠~




 

 

 

따끈따근 화력 죽여주는

 

구공탄님이 엄청난 불을 내뿜고 계십니다^^

 

 

 



 

죽여주는 구공탄위에

 

맛깔스런 갈매기살 듬뿍 올려주시고~~~

 

 

 



 

다 익을동안 반찬구경 하시죠^^

 

앞접시에 나오는 야채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싱싱한 여러가지 야채 아주 좋지요~ㅎㅎ

 

 

 



 

맛깔스런 묵은지는 필수!! 아니겠어요?^^

 

요거 손으로 들고 쫘~~악 갈라서 먹어줘야 제맛인데..ㅎㅎ

 

 

 

 



 

김치전입니다.

 

보통 다른곳은 김치맛나는 밀가루전..;;

 

하지만 이곳의 김치전은 월등한맛과 식감을 자랑해주신다는~!!

 

김치도 듬뿍들어가 주시고 맛깔스럽게 구워주시는 센스또한 굿!

 

 

 



 

정말 맛있는 된장찌개!

 

요거요거 너무 맛있어서 이 된장찌개 먹으려고

오시는분도 있다는 소문!!

 

적당한 청량고추와 많은 재료들이 헤엄치고있는 비쥬얼!!

보기만해도 숟가락들고 싶어지네요^^;;

 

 

 



 

이집의 하이라이트라고 무관한

 

보쌈김치 되시겠습니다!!

 

그것도 사각사각 식감이 환상적인 무김치!!

 

요거 먹기위해서 보쌈먹을때도 있건만... 반갑다 보쌈김치야^^;;

 

 

 

 



 

보글보글 계란탕~

 

요 깜장색 뚝배기만 봐도 츄릅~^^;;

새우젓으로 간을 마춰 아주 맛깔스럽다는~!!

 

따끈따끈할때 한수저 먹어줘야겠죠?

 

 

 



 


 

이제 조금씩 수다를 떨고나니

 

갈매기살에 단풍이 입혀지는군요^^

 

이쯤해서 쇠주한잔 해야하는데 그렇죠?ㅎㅎ

 

 

 


 



 

노릇노릇~ 구공탄의 화력위에

 

몸둘바 모를정도로 제몸 희생해주신 갈매기살님!

감사히 먹겠습니다 (__) 꾸벅~^^;;

 

 

 


 

싱싱한 적상추에 쌈야채 한가득 올려주시고~

 

마늘과 쌈장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 아시죠?^^

 

아흑.. 지금도 간절히 소주한잔 생각나게 하네요 ㅋ

 

 

 



 

자~~ 이제는 양념갈매기살의 맛좀 볼까요?

 

이거이거 아주 땟갈이 장난아니네요~ 츄릅~^^;;

 

 

 



 

빨리먹고싶은 마음에...;;

 

듬뿍 올려주십니다 ㅎㅎ 욕심많은 온달이..ㄷㄷ;;

 

 

 



 

하지만 요렇게 요령껏 구워주십니다.

 

역쉬 고기굽기의 달인 [굽달]의 경지에 가까워 지려나 봅니다^^;;

 

 

 




 

마지막 남은 고기한점..

 

두둥!!!  후다닥 젓가락 신공러쉬를 발휘하여 확보해주는 센스!!

 

원래 마지막 한점이 제일 맛있고 살로가는거랍니다 ㅎㅎ;;

 

 

 

 

 

 



 

간판입니다.

 

정면간판은 은행나무에 가려저 올리지를 못하겠네용..;;

 

 

엄청나게 맛난 갈매기살과 각종 반찬들.

 

 

들어갈땐 홀쭉이 나올땐 ET가 되어 나온다는 전설이..ㄷㄷ;;

 

 


 

 

오늘저녁 아주 맛깔스런 정취가 있는

 

 

서신동 마포양념 갈매기는 어떠세요?^^;;

 

 

이상 요즘 ET가 되어가고 있는 온달왕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