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전주 맛집 - 한가정 본점



전주 맛집 - 한가정 본점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__)

오늘 소개해드릴  전주 맛집은 한가정 본점이랍니다.


유황오리 전문점...

물론 다른 메뉴도 많이 있지만

직접 농장을 운영하며

직송으로 유황오리를 가져오는 곳이랍니다.



울님들 유황오리 드셔보셨나요??

온달이는 한가정덕분에

많이 먹어봤답니다 ㅎㅎㅎ


자~ 지금부터 맛도좋고 몸에도 좋은

유황오리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한가정의 외관입니다.

게장포장판매, 한방 유황오리 특허 등등...

많은 현수막이 붙어있네요^^

개인적으로 외관을 좀더 살렸으면 하는..









내부입니다.

테이블과 편안 쇼파같은? 의자가 있구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큰 룸도 있는~

저희는 룸으로 고고~ㅎㅎ









먼저 주문한 유황오리 훈제입니다.

와우... 어쩜 이렇게 오리를 잘 썰으신건지...ㄷㄷ;;

거의 한치의 오차도 없어보였답니다..









훈제 슬라이스..

마치 공장에서 기계로 자른듯한 비쥬얼..ㅎㅎ

하지만 사장님께서 직접 칼로

써신다고 하더라구요~

달인이신듯..;;









자~ 먹기좋게 잘라진 오리훈제를

가스위에 올려주십니다.

오리훈제는 가스불에 구워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직화로 구워야 한다는...

사장님께서 그리 말씀을..^^









오리훈제와 버섯을 골고루 올려주시고~

이제 노릇노릇 구워지기만을 기다릴 차례~

오리는 어느정도 익혀서 나오구요~

살짝만 구워서 먹는다고 하네요^^









자~ 이제 어느정도 기름도 나와주시고~

지글지글 소리도 납니다~ㅎㅎ

이때되면 엄청난 오리훈제의 향이....









자~ 아주 맛나게 잘구워진 오리훈제입니다~

따끈따끈할때 한입~

정말 환상의 맛이라능~!










부추와 양파...

그리고 오리훈제 한점..ㅎㅎ

요렇게 몸에좋은 야채들과 함께해도 맛나구용^^









큼직하고 싱싱한 상추에 싸서~

여러재료 넣어주시고~

그리고 쌈장으로 마무리!

이게바로 총알 1발장전~!

소주한잔하기 딱좋은 그림입니다 ㅎㅎ









오리훈제를 어느정도 먹고나니

나중에 추가로 주문한 

오리주물럭이 나와주셨습니다~









와우... 엄청난 비쥬얼...

그리고 엄청난 양....

오리주물럭으로 어느정도 배를 채웠지만...

오리주물럭의 비쥬얼을 보고나니..

다시 배가 고파지는 온달이..ㄷㄷ;;









깨소금도 깨알같이 뿌려서 나온...ㅎㅎ;;

눈으로만 봐도 입안에 침이 고이기 시작..

츄릅..~~~...









어느정도 쎈불에서 끌여주시고~

오리주물럭이 익었다~~ 싶으면 불은 약하게 줄여주십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자글자글~~









그럼 오리기름도 쏘옥~~ 빠지고

맛난 오리주물럭이 완성~!

요거 정말 진미랍니다.

물론 몸에좋은 유황오리라는것도 있겠지만

막상 맛을보면...

약간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오리고기의맛.

밥도둑이 따로 없었다능..;;









잘익어주신 버섯과

온달이가 좋아라하는 생마늘 올려주시고~

크게 한입 아~~~ㅎㅎㅎ;;


정말 밥도둑... 맞습니다..

오리훈제를 먹은 후에 먹어준 주물럭...


네명이서 저 많은양을 게눈감추듯 먹어줬네요^^;;


다먹고 배불러서 일어나지도 못한..;;


그래도 한가정의 오리음식은 대 만족~!!

배는 부르지만 뒷맛도 괜찮았던^^


유황오리라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오리기름을 많이 먹어도 전혀 느끼하지 않고 좋았답니다^^



이상 맛난 오리고기를 맛보고온 온달왕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