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전주맛집추천 - 아리랑하우스



전주맛집추천 - 아리랑하우스



전주에는 많은 음식점들이 있지만 그만큼 어딜가야할지고민도 많이 하게되죠?

저도 항상 무엇을 먹을때마다 고민이 많답니다.


자~ 그럼 오늘은 맛집포스팅을 좀할게요^^

이곳은 아중리에 위치해있구요~ 오랜기간 운영을 해온곳이라 어느정도 신뢰도 간답니다.

주차장도 큼직해서 맘에들구요 ㅎㅎ





상호는 아리랑하우스구요~

여러가지 음식들이 있으나 저는 개인적으로 갈낙전골이 맛있더라구요





갈낙전골이에요~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

이거 하나면 왠지 1년 몸보신을 한방에 해결할수있을지도..ㅎㅎ





몸에좋은 각종 버섯들과 해산물들도 가득하구요~

그리고 한우갈비를 이용하기때문에 국물맛이 조금더 고소하답니다.





전복이에요~ 제가 사진찍을때는 살아있었답니다

젓가락으로 건들어보기도하고~ㅎㅎ





어떻게 전복은 이렇게 살아있는걸까요~

그리고 전복의 크기가 엄청났어요~ 일반 어른 손바닥만했으니까요~





이제 먹기위해 끓여보겠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방은 이미 맛있는 향기로 가득~





이제 낙지도 다익고 하나씩 건져먹으면 될것같아요^^

어디한번 맛을 보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재료가 풍부해서 좋구요

그리고 국물맛은 아주 뛰어났답니다~





한우 소갈비에요~ 이렇게 손으로 들고 먹을지경..ㅎㅎ

왠만하면 젓가락으로 먹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인지

이렇게 손으로 허겁지겁 먹게 되었답니다^^


혹시 주말에 외식하실 계획이시라면 여기도 한번 가보세요^^


이상 전주맛집추천 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