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광주맛집 - 묵은지 본가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광주의 묵은지 본가! 

이곳은 참나무 초벌구이 통 삼겹살 전문점이에요

거기에 숙성시킨 묵은지도 함께 구워먹는 그맛~~~~~~~~





이렇게 어마어마한 통삼겹을 먹기좋게 썰어서

묵은지와 함께 먹는곳이에요.

숙성된 통삼겹살~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으세요?



메뉴개발부터 조리까지 사장님이 다하신다는

오너쉐프 레스토랑 이라고 플랑이 걸려있네요~ㅋㅋ



깔끔한 내부 

그리고 자리마다 올려져있는 후라이팬 

응??? 뭐야 설마 후라이팬에 구워먹는거야?ㅡ_ㅡ?????



알고보니 후라이~~ 

셀프후라이 ㅋㅋㅋㅋㅋ 

 

ㅋㅋ 후라이팬 왜있나 싶었는데 고기나오기전까지 

그자리에서 계란 톡~ 깨트려서 요리사놀이를 할수 있더군요 ㅎㅎㅎ



참나무로 초벌구이한 삼겹살 덩이 투척 

사장님이 테이블에 오셔서 직접 썰어주셔요 

초벌구이를 해서그런지 고기 때깔이 장난아니네요



묵은지와 함께 구워주면~~꺄~~~~~~



 

완전 쫄깃하고 

초벌로 기름기를 제거해서 그런지 

맛도 깔끔하고 좋네요



삼겹살이 불판위에서 맛있게 익어가고 있어요~

이때쯤 묵은지도 한번~



묵은지 본가 이름답게 

묵은지~~~ 



완전 윤기 좌르르

잘 볶아진 묵은지만 먹어도 될듯한 맛이에요~



잘구워진 삼겹살로 쌈을 한번~

정말 최고에요~



상추쌈을 먹은직후 묵은지를 몇조각 먹으니 더욱 좋았구요~

삼겹살에도 양념에 배어있어서 인지 별다른 소스도 필요 없었어요.


광주에 다시 방문하면 이곳은 반드시 또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