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전주곱창 진서방곱이네

 

 

 

전주곱창 진서방곱이네

 

안녕하세요~ 뷰티다이어리입니다.

오늘은 한글날 휴일이네요.. 예상치 못한 휴일이라

왠지 기분도 좋아지는 오늘~ㅎㅎㅎ

 

어제 달리신분들이 좀 계실듯~

저는 오랜만에 곱창을 맛보고 왔답니다^^

쫄깃한 곱창에 북적이는 사람들.. 그리고 시원한 이슬이한잔?ㅎㅎ

 

 

 

내부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원형 테이블이 좋더라구요~

술과 안주맛이 더 좋아진다랄까?ㅎㅎ

 

 

 

 

상추조림입니다~ 일반적으로 싸먹는 상추도 나오지만

이렇게 약간의 양념이 가미된 조림도 좋더라구요.

 

 

 

 

시원한 국물의 선지국~ 이거 선지도 큼직큼직하고

시원한 국물때문인지 계속 수저가 움직이게되는 ㅎㅎ

 

 

 

 

메뉴와 가격입니다~ 보통 일이 좀 많을때는 포장을 해가는경우도 있는데요~

그래도 이왕이면 여기서 먹으려도 한답니다 ㅎㅎ

 

 

 

 

주먹밥입니다~ ㅋ ㅑ.. 이거 비주얼이 정말..

아직도 식사를 못하신분이 계시다면 죄송할 따름이네요 ㅎㅎ

 

 

 

 

자~ 드디어 곱창이 나왔습니다^^

이거 2인분인데 양이 어마어마하군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계란찜입니다~

저위에 보이시나요? 날치알이랍니다 ㅎㅎㅎ

 

 

 

 

따끈한 계란찜과 매콤하고 쫄깃한 곱창과의 만남이랄까~

이거 은근 소주가 땡기더군요 ㅎㅎ

 

 

 

 

여러가지 맛의 곱창을 맛볼 수 있어 좋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양념된 곱창이 맛나더라구요~ 잡내도 없구 ㅎㅎ

 

 

 

 

일반 곱창입니다~ ㅎㅎ 보는순간 확 땡기지 않으세요?

이제서야 해장을 해야하는 제가봐도 왠지 땡기는...

 

향도 좋고 식감도 쫄깃하니 좋은~

그리고 시원한 선지국까지 있으니...ㅎㅎ

오늘같은 휴일저녁에도 먹기 딱 좋겠죠?

 

이상 전주곱창 진서방곱이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