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기타

전주카페 망고식스 도청점

 

전주카페 망고식스 도청점

 

 

안녕하세요~ 뷰티다이어리입니다~ 오늘은 커피전문점 포스팅을 할게요~

도청에 새로 오픈한곳이며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물론 프렌차이즈지만 다른곳보다 친절하고 음료의 맛도 좋은곳이랍니다.

 

또한 인근에 주차하기도 편해서 자주가는 편이구요~

여름에는 거의 살다시피..ㅎㅎㅎ

전체적인 분위기와 인테리어가 중요하니 그부분만 명시하겠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랍니다~ 점심전인데.. 밖에 차량들이 줄비해있네요~

오픈한지도 얼마되지 않았는데 망고식스의 인기는 하늘을 찌르나봅니다.. 전 조용한게 좋은데.ㅎㅎ

 

 

 

 

카운터입니다~ 카운터라고 하니 조금 이상하기도 하네요 ㅎㅎ

음료를 주문하는곳이구요~ 전체적으로 유니폼을 입고 있어서인지 깔끔하더라구요~

 

 

 

 

쉐이크기계랍니다~ㅎㅎ 이거 더운 여름에는 쉐이크만 주구장창 먹었었는데...

이제 가을이 되고 날씨가 선선하니 따뜻한 아메리카노의 향기가 그리운^^;;

 

 

 

 

저지방 요거트~ 컵을 구입한후 셀프로 담아야하구요~

원하는 맛을 고른후 레버를 잡고 아래로 천천히 내리기만 하면 오케이~

 

 

 

 

전체적인 인테리어입니다~

이상한게 테이블이 모두 틀리고 의자도 틀리네요~ 하지만 뭔지모를 규칙적임이 느껴지는..ㅎㅎ

 

 

 

 

29가지 토핑으로 직접골라 만드는 고릴라의 바닐라 쉐이크~

이거 정말 기발한대요~ㅎㅎ 그래서 이걸 일단 먹기로 결정~

 

 

 

 

여러가지 쉐이크 재료들이 있구요~

입맛에 맞는것과 맘에드는 것을 골라서 주문하면 된답니다~ 이제 커피전문점에도 뷔페가 적용되는건지..ㅎㅎ

 

 

 

 

이건 견과류를 좋아해서 호두를 넣은 쉐이크에요~

바닐라구요~ 은근 고소하고 씹는맛도 있어 좋더라구요^^

 

 

 

 

뒤에 보이시는음료는 레몬에이드구요~ 색이 특이해서 여쭤봤더니 식용색소라 하시네요 ㅎㅎ

보기에는 좋으나 왠지 몸에는 안좋을듯한?ㅎㅎ 하지만 검증된거니 안심하고 마셔도 된답니다^^

 

간만에 찾는 망고식스지만 이렇게 사진을 찍어보기는 처음이네요~

이제 자주 맛집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ㅎㅎㅎ

 

이상 전주카페 망고식스 도청점 포스팅이었습니다^^

 

 

'맛집추천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피아노 렌탈 [디지탈] 이쁨  (0) 2015.06.23
몽산포오토캠핑장  (0) 2013.10.15
전주맛집추천 국수가 괜찮은곳  (0) 2013.09.26
네이버 블로그 바로가기~  (1) 2012.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