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기타

전주맛집추천 국수가 괜찮은곳

 

 

 전주맛집추천 국수가 괜찮은곳

 

 

안녕하세요~ 얼짱몸짱입니다~

점심들은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대충때우고 일에 집중~ㅎㅎ

그래서인지 예전에 다녀왔던 이곳이 더욱 땡기네요~

 

아중리에 있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양이 어마어마한곳이랍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가서 먹으면 배터지는..ㅎㅎ

 

 

 

아중역쪽으로 가시다보면 여자만민물장어 옆이랍니다.

낮에는 주차된 차량들로 주위가 꽉찰정도

 

 

 

 

가격과 메뉴랍니다~ 많죠? 여러가지 국수종류가 있어서

입맛에 맞는, 기분에 맞는 국수를 먹을수있어 좋아요

 

 

 

 

처음에는 면사무소? 이거 동사무소와 비슷한것인가~

했지만 그게 아닌 면 점문점이란 뜻~

 

 

 

 

요즘 보기드믄 착한가게더라구요~

재료하나하나 직접 공수하시고 멸치도 좋은것을 사용하시는

 

 

 

 

이건 약계란이랍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죠? 노른자가 퍽퍽하지도 않구요~ 향도 좋은

 

 

 

 

요즘 푹빠진 고기전입니다. 견과류가 들어있어 고소하기도 하구요

고기의 잡내가 전혀없어서 너무 먹기 좋아요 ㅎㅎ

 

 

 

 

피자커팅기로 이렇게 자르면 된답니다~

왠지 분위기도 있어보이네요~ 국수전문점에서의 칼질이라..ㅎㅎ

 

 

 

 

한쪽에는 야채를 이렇게 담아서 주시는데요~

고기전을 상추에 싸드시는게 아닌 이런 야채와 함께 드시는거랍니다.

 

 

 

 

소스는 맛이 좀 특이했어요~ 비법을 물어보고싶어도

영업 노하우이시기때문에..ㅎㅎ

 

 

 

 

이렇게 앞접시에 야채를 듬뿍~ 저는 야채를 좋아해서 계속 먹었네요~

소스에 적당히 적셔서 먹으면 딱~~

 

 

 

 

타일처럼 정밀하게 커팅하지 않았나요?ㅎㅎ

한입에 쏙 들어갈 크기랍니다~ 그냥먹어도 고소하니 만족~

 

 

 

 

이렇게 소스에 들어간 야채와 함께먹는것도 좋더라구요~

아삭하기도 하고 견과류가 씹히는맛도 괜찮습니다.

 

가끔은 이렇게 가벼운 식사를 위해 면을 먹곤하는데요~

몸을 위해서 고기전과 함께하는것도 나쁘지 않겠지요?

 

이상 전주맛집추천 예촌면사무소였습니다^^

 

 

'맛집추천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피아노 렌탈 [디지탈] 이쁨  (0) 2015.06.23
몽산포오토캠핑장  (0) 2013.10.15
전주카페 망고식스 도청점  (0) 2013.09.24
네이버 블로그 바로가기~  (1) 2012.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