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기타

몽산포오토캠핑장

 

 

 

 

 

몽산포오토캠핑장

 

안녕하세요~ 뷰티다이어리입니다.

이번 가을에 다녀온 캠핑장을 간단히 소개해드리려구요^^

 

태안 몽산포에 위치해있으며

바닷가 해안에 있기때문에 경치도 좋고

전체적인 분위기또한 월등했답니다^^

 

 

일단 도착하고 집을 먼저 지었답니다..

날씨가 조금 싸늘하고 바람도 많이 불었던 하루였네요 ㅎㅎ

 

 

 

 

타프까지 정렬하여 설치하고 바람막이까지...

약간 추운날씨였는데.. 이마에는 벌써부터 땀이 송글송글 맺혔답니다 ㅎㅎ

 

 

 

 

텐트 내부를 한번 보시겠어요?

왠만한 성인남성 8명정도는 누워서 잘 수 있는 대형이랍니다 ㅎㅎ

나중에는 이곳에서 게임도하고 재미나게 놀았네요^^;;

 

 

 

 

그리고 이곳은 주방이라 불리우는 공간이랍니다 ㅎㅎ

나름 가스렌지도 설치되어있고 환기시설도 있으며

싱크대와 도마등 모든 주방용품까지완비~ㅎㅎㅎ

 

너무 맛있게 먹고 즐겁게 놀다온 캠핑이었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몽산포오토캠핑장을 다시 찾아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