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돈까스 주문했는데 반찬만 열네가지! 한정식이 나오는 레스토랑

[올리는 글]

 

오늘도 온달이에 포스팅을 읽으시며

단 한번이라도 미소지으실 수 있는

그런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__)

혹시라도 맞춤법이 틀린곳이 있다면

신속히 마음속에 그냥 담아두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__)



이거 너무 오랜만이지요?^^:;


어머님이 며칠전 퇴원하셨답니다.


아직은 회복단계시지만..



잘드시고 푹쉬시면 더욱 좋아지신다고 하니..


이렇게 온달이도 맘편히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너무 오랫동안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할뿐~:;





자~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어마어마한 곳이랍니다~!


온달이가 가본 맛집중 가장 이색적인곳!



패밀리레스토랑인데... 돈까스 전문점인데...


음식을 주문한후... 홀라당~ 뒤로 넘어갈뻔 했습니다..ㄷㄷ;;








온달이가 주문한건 9,000원짜리 이탈리안 돈까스...


그런데... 피클은 안보이고.. 단무지도 안보이고..


무슨 한정식이 나와버리네요..ㄷㄷ;;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바로 좋은날 레스토랑입니다.


전주 한옥마을에 위치해 있답니다^^






내부입니다.


단체를 위한 테이블이 중앙에 위치해 있네요~ 와우..






아기자기한 느낌의 소품들도 있구요~


프로방스 느낌의 쇼파커버도 은근 괜찮네요^^






작은 포도 알갱이 장식품도 있습니다~ㅎㅎㅎ


이거 왠만한 레스토랑보다 좋은데요^^






느낌있는 등~


헛.. 등커버 하나가 틀어졌네요 ㅋ;;






중앙엔 단체석이... 


전체적인 사이드에는 4~6인석이 있습니다.


연인끼리나 가족끼리가도 좋은분위기를 연출할수 있다는거~~






이거보고 온달이가 뒤로 발라당~ 넘어갈뻔 했답니다..ㄷㄷ;;


이탈리안 돈까스를 주문했을 뿐인데...


허각~! 이거 뭐지? 레스토랑 맞아? 어마어마한 반찬이 나오더군요..


역시 전주는 살기좋은곳이구나..~~ ㅎㅎㅎ







구수한 시래기 된장국입니다^^


이거 정말 맛나더군요~ 


솔직히 일반 식당에서 파는 된장국보다 낫습니다~!






새우도 들어가고~


시래기도 아낌없이 들어가 주십니다..


돈까스는 안먹고.. 시래기에 밥먹고 싶을정도~~^^;






깻잎조림입니다.


돈까스를 깻잎에 확~ 싸먹어보려다가... 참았습니다 ㅎㅎ;;






미역무침입니다.


상큼하면서 돈까스와 먹으니 이색적이더군요 ㅎㅎ






묵은김치입니다.


ㅋ ㅑ... 이거 정말 맛있게 익었습니다.


항아리에서 1년정도 숙성시킨맛? 와우... 대단하더군요...


싸가고 싶을정도의 맛이었습니다.






요거... 나물인데.. 파나물인가..;;ㄷㄷ;;;


역시 .. 나물에는 약한 온달이..ㅜㅜ;;






매콤한 파김치입니다.


요거 적당히 익어서 냄새도 적고 맛나더군요~


먹을게 너무 많아서 맛만 봤답니다^^






그리고 방금 무쳐서 나온 겉절이~


와우.. 사각사각 온달이가 좋아라 하는 겉절이~~






보이시나요?


배추속으로 만든 겉절이...


이거 그냥 밥하고먹어도 두그릇은 뚝딱~! 할수 있답니다^^






고추 장아찌입니다.


청량고추인지 약간 매콤하면서도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요거에 소주한잔도 좋겠더라구요 ㅎㅎ;;






두부조림입니다~


따끈한 두부조림 한입이면... 돈까스는 반찬이 되고마는...;;






콩나물잡채입니다~


매콤하면서도 상큼한맛~ 식감도 좋구요^^






그리도 잡채입니다~


솔직히 재료는 많이 안들어갔지만


시골에서 할머니가 해주시는 그런 잡채맛이랍니다^^






콩자반입니다...


온달이가 잘 안먹는것중 하나가.. 콩...ㅜㅜ;;






몸에좋은 브로콜리~


살짝 익혀서 초장에 찍어먹으면 아주 좋지요 ㅎㅎ






부침개입니다.


한입에 쏘~옥 들어갈정도의 크기네요~^^






자~ 오늘의 주메뉴 되시는 이탈리안 돈까스님~


크기가...크기가... 혹시... 안커보이시나요???






돈까스위에 스위트콘을 올려봤습니다..


스위트콘이 밀림속의 타잔마냥 외소해보이네요~






자~ 이제 안을 한번 들여다 볼까요?


이탈리안 돈까스는 크기보다는 질이기 때문이지요~






헉... 이 흐르는 치즈 보이시나요??


이게 가능한건지.. 솔직히 치즈까지는 기대 안했답니다...


크기도 크고.. 반찬도 어마어마하고...


그런데 치즈도 엄청 들어가 있답니다 ㅎㅎ






부드럽고 쫀득한 치즈~


고소하면서도 맛난 돈까스... 이거 정말


오늘 온달이 "심봤다~~~" 입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분위기 및 인테리어도 괜찮은편이구요~


반찬 하나하나가 집에서 한듯한 맛입니다..


정말 모두 싸가고 싶을정도..



돈까스의 크기도 엄청나고..


치즈의 양도 어마어마하고...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맛집입니다~^^



이상 레스토랑가서 한정식을 맛보고온 온달왕자였습니다^^








한옥마을에서 약간 찾기힘드실거에요~

주소랑 예약전화번호 남겨드립니다~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동 191-1번지


전화번호 : 016-607-3326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