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골뱅이 전문점에서 맛 본 엄청난 계란말이

[올리는 글]

 

오늘도 온달이에 포스팅을 읽으시며

단 한번이라도 미소지으실 수 있는

그런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__)

혹시라도 맞춤법이 틀린곳이 있다면

신속히 마음속에 그냥 담아두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

 

 

오늘은 항상 말로만 듣던

소문으로만 듣던 동표 골뱅이를 어제 저녁에 찾게 되었네요^^

 

 

"에이~ 골뱅이가 뭐 거기서 거기아냐?"

먹어보니 거기서 거기가 아니더군요..ㅡㅡ;;

 

 

평소에 술을 잘 안마시는 편이라

술집 찾는게 엄청 어려운지라 ㅎㅎㅎ

 


술자리이기 때문에.. 사진촬영은 많이 못했네요^^


 

 

막골뱅이 입니다~

골뱅이 캔에 들어있는 육수의 맛? 이구요

 

쫄깃한 골뱅이 맑은국물이라고 해야하려나?

그렇게 짜지도 않고 맛깔스러운 국물맛 자랑해 주신답니다^^

 

보통 집에서 골뱅이 무침을 만들면

골뱅이를 썰며 한점한점 집어먹게되죠?

 

바로 그맛이랍니다 ㅎㅎㅎ

 

 

 

 

맛난 골뱅이도 가득~

 

국물도 생각보다 짜지않아서 수저로 떠먹을정도?

젓가락질 잘못해서 눈치보시는분들..

그냥 수저로 퍽퍽 드셔도 될듯^^;;

 

깨소금으로 데코해주시고

파송송 고추탁? 색감도 살려주시고^^

 

하나씩 집어먹는 재미도 쏠쏠하더군요^^

 

먹는재미와 보는재미를 동시에~ㅎㅎ

 

 

 

 

을지로 골뱅이 입니다~

와우~ 뭐 양이 엄청나네요~

 

집에서나 볼수있는 대형 양푼에 한가득 나오는 골뱅이와

각종 야채 무침~

 

제가 매운것을 잘 못먹는 1인이거늘..

하지만 생각보다 맵지는 않았습니다.

 

파와 야채의 향이 진해서 좋더군요~

 

 


 

 

정말 푸짐하죠?

보기만 해도 입안에 침이 고이시죠?ㅎㅎㅎ

 

시원한 맥주와 함께한다면 아마 한짝도 문제없을듯 합니다^^;;

보기엔 야채만 무성해 보일수도 있으나

 

안을 잘 보면 골뱅이도 한가득 들어있답니다^^

 

 

 

 

소면도 듬뿍주시는~ㅎㅎ

 

그릇이 커서 거의 3인분은 될듯합니다~

 

요 소면을 을지로 골뱅이에 비벼 먹어도 맛나고

또한 막골뱅이 국물에 넣어서 먹어도 맛나답니다^^

 

워낙 소면을 좋아하는 온달이기에^^

 

 

 

 

침고이게 만드는

을지로 골뱅이입니다.

 

약간 들어올리니 숨어있던 골뱅이가

속속들이 낮을 비추는군요^^

 

색도 빨간것이 아주 맛나보입니다~ 츄릅~;;

 

 

 

 

막골뱅이 국물에 이렇게 소면을 넣어주십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국물이 짜지 않아서

소면넣어먹기도 아주 적당^^

 

그럼 세상에서 처음 맛보는

즉석 골뱅이 국수 요리가가 완성~!

 

 

 

 

서비스로 주신 계란말이입니다^^

맥주를 얼마나 많이 먹었던지 ㅎㅎㅎ

 

지금도 배가 부를정도랍니다^^

 

ㄱㄱ ㅓ억~~;; ㅈㅅ;;

 

 

 

 

새콤한 캐찹이 좀 많긴했지만 ㅎㅎㅎ

그래도 따끈따끈 맛난 계란말이~!!

 

골뱅이와 계란말이는 아마도

맥주안주 1순위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계란말이의 크기 보시죠~

이걸 한입에?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입근처에 캐찹을 좀 많이 묻이셔야 가능하다는..ㅎㅎㅎ;;

 

 

 

 

 

 그리고..

 

요 청량감있는 맥주가 없어서는 안되겠죠?^^;;

 

요즘 맥주로 달려주시고있는 온달이..

점심은 항상 해장국맛집 찾으러 삼만리 한답니다 ㅎㅎ

 

 

 

 

 

안에 유화도 있더군요~

나름 분위기도 괜찮은 골뱅이 전문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여려 전 대통령들의 명언들도 있더군요~

 

 

 

 

메뉴와 가격입니다.

골뱅이 해물파전이 궁금하긴 했지만.

 

저는 이미 대동국수의 파전에 매료되었기에..ㄷㄷ

 

그래도 맛난 골뱅이들을 먹을수 있어 행복했답니다 ㅎㅎ

 

 

 

 

입구입니다.

외부에 있는것이 아닌 건물안에 있답니다.

 

위치는 롯대백화점옆

팀 레스토랑 건물 2층이랍니다^^

 

항상 단골메뉴였던 골뱅이와 소면.

이곳에 오면 색다른 골뱅이와 골뱅이무침을 경험하실수 있답니다^^

 

 

이상 맛난 골뱅이와 입맞춤을 나누고온 온달왕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