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전주 카페추천 - 파스쿠찌 전주중앙점


[올리는 글]

오늘도 온달이에 포스팅을 읽으시며

단 한번이라도 미소지으실 수 있는

그런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__)

혹시라도 맞춤법이 틀린곳이 있다면

신속히 마음속에 그냥 담아두시기 바랍니다..;;



전주 카페추천 - 파스쿠찌 전주중앙점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

울님들.. 투표후유증.. 있으신건 아니지요?ㅎㅎ


온달이는 어제 하루종일 우울했어요...

개표후 실망감? 새로운 기대감?...;;


여튼~! 오늘부터는 훌훌 털고

일상으로 돌아가기로 맘먹었답니다^^


자~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커피전문점이랍니다.

누구나 다 알듯한 파스쿠찌~!


전주 시내에 파스쿠찌가 오픈해서 방문해 봤어요^^



자~ 보이시나요?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티라미수 케이크입니다.

아주 감동적이었던 맛...




파스쿠찌 입구입니다.

1층과 2층으로 되어있구요~

위치는 [스쿨푸드]옆입니다.





Order Here~~~ 바로 주문하는곳이지요~ㅎㅎ

이것저것 신기한것도 많고

먹고싶은것도 많아지게 되는^^


들어서자마자 잘~~생긴 직원분이 반겨주시더군요^^





설탕과 빨때, 그리고 시틱, 냅킨, 물, 시럽등이 비치되어있는곳~~

뭐라고 칭해야할지.. 정확한 단어는 생각안나네요 ㅎㅎ


여튼~!

음료 주문후, 음료가 나오면 1차 방문~

그리고 음료를 다 마시고 나갈때 2차 방문~~ 해야하는곳이랍니다 ㅎㅎ





짜잔~ 2층입니다.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기에 2층으로 바로 고고싱~




1층과 2층 계단사이에 붙어있는 머리조심~!

벽이 낮긴하나...

키가 180cm인 저는 무사통과~~ㅎㅎㅎ


그래도 배려심은 보입니다^^




벽면에 들어가있는 글씨입니다.

뭐 파스쿠찌의 디자인은 프로페셔널하다....

분위기가 로맨틱하다.. 뭐 그런내용..ㅎㅎ;;




2층에 걸려있는 안내 표지판입니다.

남자화장실은 2층에 있구요~

여자화장실은 1층이니 참고하세요^^




1층에 있는 안내 표지판입니다.

금연표시와 함께...

2층에도 흡연실이 있지만 법개정으로 인해 곧 없어지려나요?^^;;




제가 앉은 자리 바로 옆에있던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여러개의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었지만

제 눈에 유독 들어오던 방울장식^^




바로옆의 테이블~!

굉장히 모던해 보이네요~

왠지 분위기도 있고 테이블의 다리를 보아하니..

앉아서 다리를 쭉~ 뻗어도 불편하지 않을듯 합니다^^




오후 7시쯤 방문했는데..

손님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유일하게 손님이 없는 테이블만 촬영을..

요즘 저작권때문에 함부로 촬영하기도 힘들답니다 ㅎㅎ;;




제가 주문한 카페라떼입니다.

보통은 아메리카노를 즐기지만

오늘은 날씨도 춥고.. 왠지 부드러운 라떼가 땡겨서..^^

초딩이라 우유를 좋아하기도 하구요 ㅎㅎ;;




하트모양의 라떼아트~

흠.. 남성분께서 만들어 주신거 같은데...ㅎㅎ;;

그래도 기분은 좋습니다 ;;

여친이 만들어준다면 더더욱 좋겠지만^^:;




아메리카노에는 크레마가 생명...

라때는 크레마+우유거품+아트가 생명..

거품도 적당하고 색감도 아주 좋아요^^


무엇보다 부드러운 라떼의 맛과 향이 분위기를 업~! 시켜줬다능^^

보통 라떼같은경우 스팀밀크의 양이 과다하거나 부족하여

실망을 많이 했었지만...

파스쿠찌의 라떼는 굉장히 만족스러웠답니다^^





요거트 젤라또(플레인)입니다.

가격은 6,000원이구요~

플레인 요거트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후, 

요거트 젤라또를 얹은 스무디 음료랍니다.




 요거트의 새콤한맛과 달콤한 맛 궁합이 잘 어우러진 음료~

시원하면서도 뒷맛이 깔금했습니다.


스푼빨때(한쪽은 빨대 한쪽은 스푼)와 함께 나오구요~


평소 요거트를 좋아하시는분에게 강력추천해 드립니다^^

같이간 여자친구 어머님이 드신음료인데

아주아주 만족하셨답니다^^





여자친구가 주문한 스트로베리 그라니따 입니다.

가격은 6,000원이구요~

딸기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정통 이탈리안 스무디 타입의 음료랍니다^^




딸기의 향과 맛이 강한 스트로베리 그라니따~!

상큼하면서도 시원한 정통스무디~

한겨울에 맛있는 생과일 쥬스를 맛보는 느낌?


남성보다는 여성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음료입니다^^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티라미수 컵케익~

정말... 대박입니다...


보통의 티라미수와 비교거부..;;

온달이가 완벽하게 인정할 정도로 감동적인 맛이랍니다^^;;





투명컵에 담겨나오구요~

처음엔 투명비닐인줄알고(일반 케익처럼..) 

분기점(붙어있는부분)을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ㄷㄷ;;


툭툭 건들어보니... 아.. 컵이더군요...ㅎㅎ

항상 있는그대로를 받아들여야하는데..

자신위주로 생각하다보니 ㅎㅎ




부드러움의 극을 보여주는 티라미수입니다.

포크로 살짝 들어올린 모습이며,

조금만 강하게 들어올려도 부서질듯한..

봉선화같은..;;




 "끌어올리다"란 뜻의 [티라레]와 

'나를'의 뜻인 [미]

 '위로'라는 뜻인 [수]가 복합된 이태리어로

 '기분이 좋아진다'라는 뜻을 가진 티라미수~!


파스쿠찌의 티라미수는 

눈으로 보기만해도 

기분좋은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느껴질 정도랍니다^^


또한 마스카포네 치즈의 맛과

커피향이 잘 어우러져 오감을 만족시켜 주는 좋은 메뉴인듯 합니다~





음료와 함께나온 물티슈입니다.

아주 작은 사이즈이구요~

무향의 물티슈라 사용하기 좋았답니다^^

무엇보다 작은 배려에 감동?ㅎㅎ




커피와 함께 제공된 이것~!

과연 무엇일까요???

파스쿠찌로고가 들어간 바로이것은..




설탕입니다..ㅎㅎㅎ;;

백설탕과 흑설탕을 각각 하나씩 주더라구요~


온달이가 초딩입맛이긴하나...

달달한것을 좋아하긴 하나...


커피마실때 만큼은 차도남이라는거....ㅎㅎ;;

그래서 사진으로 만족^^




위에서 바라본 사이드메뉴 진열대입니다.

브레드부터 샌드위치, 케익등 굉장히 많은 종류가 있더라구요~

다음엔 다른 사이드메뉴에 도전을^^


영화보기전, 식전이라 다 먹고싶더군요 ㅎㅎㅎ





시그니쳐 텀블러와 핸들머그입니다.

텀블러는 많이 있고...

핸들머그가 훅~~ 땡겨주네요...ㅎㅎ


다음에 방문시 하나 구매해야겠습니다.

요거요거 사무실에 하나놓고 쓰면 좋겠더라구요^^;;




유기농차도 판매하고 있더군요~

요즘 유기농이 대박이죠 ㅎㅎ

다음에 방문하면 일그레이 차를 마셔봐야겠습니다^^


아니면 분위기있게 집에서?ㅎㅎㅎ;;




앗~ 이건뭐지?

온달이에 눈에 확~~ 들어온 경품대축제~~ㅎㅎ

스탬프쿠폰 5회 날인후 응모하는 이벤트인가봐요~

상품도 봤는데 어마어마 하더군요~


사진찍는다는것을 깜박^^;;




전체행사인줄알았는데

이제보니 파스쿠찌 전주중앙점 단독행사 인가봅니다~


이번에 스탬프 찍은것도 있겠다~

다음에 방문해서 응모해야겠습니다 ㅎㅎ




또하나 온달이 눈에 들어온...

역시 초딩입맛 온달이...ㅎㅎ

파스쿠찌 뛰일아몬드 쿠키....


요것도 맛보고 싶었지만... 이것먹으면 저녁못먹으니 먹지말라는...ㅜㅜ

꾸욱참고.. 다음에 방문하면 꼭 먹어주리라~ㅎㅎ





커피음료 메뉴입니다.

제가 주문했던 카페라떼는 4,500원이구요^^




쥬스와 에이드, 각종차....

백마로 찍어서 인지.. 앵글이 잘려나갔네요...^^:;


자세한 메뉴는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확인부탁드릴게용~ㄷㄷ;;

http://www.caffe-pascucci.co.kr





마지막으로 온달이 눈에 들어온것은...

바로 무릎담요입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무늬가 들어간 무릎담요~

파스쿠찌의 로고도 들어가있네요~


요건 돈주고 못사나?ㅎㅎ

여친하나 사주고 싶은데... 물어보기도 민망하고 ㅎㅎ


여튼~!!

다른 커피전문점과 확연히 다른 파스쿠찌 중앙점의 센스있는 배려들~!

온달이가 충분히 감동받고 왔답니다^^


크리스마스때도 데이트하러 한번 더 갈 예정이랍니다~


이상 환상적인 티라미수의 맛에 감동먹고온 온달왕자였습니다^^










[[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