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광주 맛집 - 이거하나면 천연 보톡스! 소담애 상무점

[올리는 글]

 

오늘도 온달이에 포스팅을 읽으시며

단 한번이라도 미소지으실 수 있는

그런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__)

혹시라도 맞춤법이 틀린곳이 있다면

신속히 마음속에 그냥 담아두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__)

즐거운 월요일 보내셨는지요~


온달이는 정신없는 하루를 보냈답니다..

요즘 왜이리 정신없이 바쁜지...


바쁜와중에도 맛난 곳을 소개해드려야 한다는 책임감으로~~

이렇게 오늘도 맛난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자~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광주 맛집이며, 광주에서도 유명한 족발 맛집 소담애 상무점 입니다.

소담애 상무점은 이미 광주 맛집으로 소문이 난 곳이라고 합니다^^ 





와우~ 마치 족발 도미노를 보는듯한 이 모습...

포스팅을 하는 지금봐도 입안에 침이 고입니다 ㅎㅎ






외관입니다.


광주에서도 번화가에 속하는 상무지구에 있구요~






족발집이지만 마치 카페나 레스토랑같은 분위기~

처음에 들어갔을땐 족발집이 맞나??? 하고

당황하기도 했답니다 ㅎㅎ






족발보쌈과 호프...

왠지 소주가 어울리긴 합니다만..

왠지 맥주와도 어울릴듯 합니다.


왜냐구요? 족발보쌈도 있지만 메뉴판을 보니

퓨전 맥주안주도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자~ 족발이 나왔습니다!

보통 족발을 주문하면 흰색 큰 접시에 나오기 마련인데


소담애 상무점은 좀 특별했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으나~ 약간 높은 그릇에 족발이 나오며

아래에는 종이가 깔려있더라구요^^






자~ 족발입니다.


좌르르르~~ 흐르는 족발의 윤기가 보이시나요? 츄릅~


아침부터 군침이 흐르네요 ㅎㅎ






먹기좋게 썰려나온 살점도 맛나지만..

온달이는 이렇게 자연스러운 족발도 좋아라 한답니다 ㅎㅎ


남자가 이런거 하나정도는 손으로 들고 뜯어줘야지요 ㅎㅎ






윤기 좌르르르~ 흘러주시는 족발님을


초장에 반신욕 시켜주시고~~~

한입~~ 하시면 와우... 정말 소주를 부르는군요!







이번에는 곰도 사람으로 만든다는 마늘과 함께~~

역시 족발은 마늘과 쌈장의 조화가 가장 좋은듯 합니다..


물론 제 입맛이긴하지만요..ㅎㅎ;;






보통 많이 먹는 새우젓과의 조합입니다.


소담애 상무점의 새우젓은 많이 짜지 않아 딱~ 먹기 좋더군요.


다른 족발집들은 엄청짜서...ㄷㄷ;;






짜잔~ 요것이 뭔지 궁금하시지요?


월남쌈처럼 생기지 않았나요?ㅎㅎㅎ;;


여러가지 야채와 땅콩...






자~ 이것은 바로 쟁반막국수입니다~!


조금더 설명드리려 했으나...


사정없이 비벼주시는 바람에 ㅋㅋㅋ;;






역시 쟁반국수는 이렇게 위생장갑끼고


사정없이 비벼줘야 재맛이지요~~~






1분만에 다 비벼진 쟁반국수~!


여기저기 전투의 흔적은 남았으나...


입안에 침고이는것은 마찬가지랍니다 ㅎㅎ






새콤달콤한 쟁반국수 완성입니다^^


자~ 어찌 한입 하시렵니까??


면도 쫄깃~~하니 아주 맛나더군요 ㅎㅎ







요렇게 족발과 함께 먹어도 맛나구용~


그냥 후루루루룩~~ 하고 먹어도 맛나답니다^^






그리고 요 오이피클 한조각 먹어주시는 센스~!


입안이 시원~~ 해지면서


감칠맛이 돈답니다^^



맛잇는 족발을 앞에두고 사진만 찍는것은 족발에 대한 예의가 아니기에...


사진 몇컷찍고 사정없이 흡입해 주었답니다 ㅎㅎ



광주에서 족발 맛집 알아내기가 많이 힘들었는데~


소담애 상무점을 가보니 광주 맛집으로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상 천연보톡스를 맞고온 온달왕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