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지역맛집

광주맛집 - 단돈 만원에 돼지한마리를 먹을 수 있는곳 [화석시대]

[올리는 글]

오늘도 온달이에 포스팅을 읽으시며

단 한번이라도 미소지으실 수 있는

그런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__)

혹시라도 맞춤법이 틀린곳이 있다면

신속히 마음속에 그냥 담아두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__) 꾸벅~


울님들 모두 편안한 밤 되셨는지요^^




온달이는 간만에 잠을 설쳤네요~


그래도 온달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 고마운 분들을위해


맛있는 포스팅은 잊지 말아야겠죠?^^




자~ 그래서 오늘은 단돈 만원에 돼지한마리를 먹을수 있는곳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맛난 삼겹살, 그리고 소시지, 기타등등 모든 부위를 맛볼수 있는곳!


자~ 구경 시작하시지요~^^






자~ 바로 광주에 있는 화석시대 문흥점 입니다.






오늘은 맘껏 배터지게 먹을수있는 고기뷔페~


중요한건 포스팅에서 말씀드리지요^^






먼저 실내입니다.


깔끔한 실내공간~ 고기뷔페~하면 왠지 끕끕할것 같고


바닥에 끈적끈적~ 할것 같지 않으세요?



하지만 화석시대 문흥점을 다르답니다.


깔끔한 실내와 테이블로된 좌석~! 와우~~ 온달이가 좋아라하는^^






맛난 음식들을 구경도하고 공부도 해볼까요?


먼저 소의 삼겹살이라 불리우는 우삼겹입니다.






목전지입니다. 목살은 등심에서 목쪽으로 있는 살이며


목전지는 목과 앞다리 사이의 살이랍니다.






항정살입니다.


돼지의 뒷덜미? 부분이랍니다^^ 이거 구워먹으면 은근히 고소하다능~^^






그리고 온국민이 좋아하는 삼겹살입니다^^


돼지 갈비쪽에 붙어있는살을 삼겹살이라고 칭한답니다~






돼지양념갈비입니다.


갈비는 딱히 설명을 안드려도 모두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ㅎㅎ;;


만약 모르시는분은 


신분증지참하시고 가까운 군부대로 가셔서 문의해보시길..;;






구울수록 담백해지는 목살입니다~


우리가 보쌈수육으로도 먹는 아주 맛있는 부위~!






오리고기입니다~


너무 돼지고기만 보여드리면 질리실것 같아 센스있게 오리고기추가~^^






가브리살입니다.


목심과 등심의 연결부위이며, 등겹살이라고도 한답니다^^






그리고 매콤하고 향긋한


돼지주물럭도 있네요^^






모든 고기들이 총 출동했는데


맛난 닭고기는 구경만 할수 없겠지요?ㅎㅎㅎ 닭고기도 보이네요~






그리고 온달이가 특히 좋아라하는 대패삼겹살 입니다.


요놈은 빨리 구워져서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담양의 자랑거리~


광주의 맛~! 떡갈비 되시겠습니다^^


고기천국이라 그리 신기하지도 않네요 ㅎㅎㅎ






맛난 고구미 되시겠십니더~^^


고구마의 생명은 수분감~! 그래서인지 물에 담궈놓는 센스!






청상추, 적상추, 깻잎, 그리고 쌈야채...


마지막의 야채는...흠...;;






흠... 그리고..흠...


여튼 싱싱하고 종류가 많은 쌈야채님들~~~~;;






고기하면 빼놓을수 없는


약방에 감초같은 존재들이 여기 다 모여있네요^^






와우~!


초딩입맛들의 우상이신 소시지님~~


먹기좋게 그리고 굽기좋게 되어있네요^^






맛난 만두도 보입니다~^^


만듀~ 만듀만듀만~~듀~~;;






불판에 구워먹으면 


맛이 2배가 된다는 떡볶이떡~! 






자~ 오랫동안 구경이 끝났으니


이제 정식으로 고기를 먹어줄때가 다가왔습니다~ㅎㅎ






지글지글 만국민의 음식인


삼겹살부터 불판위에 구워주십니다~^^






와우~ 맛나게 익어주신 삼겹살을


한입에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시고~






이거 너무 맛나보이지 않나요?


정말 이거 깻잎에 두개씩 싸서 쐬주와 함께~~ 캬~~!!






너무 맛나서 한번 더 구워주십니다~


이번엔 소시지와 고구마도 함께~ 그리고 군만두까지 준비완료~!






마무리는 역시 굽기편한 대패삼겹살로~^^


와우... 이것저것 엄청나게 먹었더니...


콜라가 만병통치약으로 보이는 온달이..;;




가격입니다. 일반은 만원~~~


그리고 이용시간은 24시간 ㅎㅎㅎ 이거 하루동안 먹을수 있다는거네요^^



주말에 뭐먹을지 가족끼리 외식을 어디로 할지 아직도 고민중이신가요?


만약 광주시라면 화석시대 문흥점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이상 만원에 돼지한마리는 먹고온 온달왕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