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생활정보

연수기렌탈 프렐클링가격



연수기렌탈 프렐클링가격





안녕하세요 즐거운 한주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이제 조금씩 풀어지고 있네요

환절기가 다가오니 슬슬 알러지도 생기고 피부도 많이 건조해 지기 시작하네요


불과 몇달 전만해도 절 닮아서 인지 아들이 피부가 많이 안좋았어요..


한창 사춘기여서 그런지 예민하기도 하고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도 별로 큰 성과는 없더라구요..


다른게 없나 찾아보니 프렐클링 연수기 라는것이 있던데


제가 알고있던 상식으론 아기들을 씻기는 물

이라고만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요즘은 성인들도 피부관리를 위해서 

프렐클링 연수기를 많이들 쓴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쓰는 연수기는 프렐클링 이라고해요~


피부문제는 씻는 물만 바뀌어도 대부분 해결

된다고 하길래 한번 써보니 

확실히 연수기 효과가 있었어요~!


벌써 연수기 프렐클링 사용한지 5개월정도 지났구요~!


예전엔 화장품을 안바르면 온 얼굴이 다

뻑뻑하고 땡겼지만 지금은 바르지 않아도


땡김이 거의 없고 각질이랑 비듬도 없어졌답니다^^








지금에서야 연수기 프렐클링 사용하면서 알게된거지만

처음엔 깨끗했던 물들도 배관을 통과해


집으로 들어오는 과정에서 공중화장실 보다

더 더러운 물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집에서 연수기 프렐클링 때문인지 씻으면 정말 개운하고 좋은데

다른집에서 씻으면 물이 달라서 그런지


피부가 엄청 땡기는 느낌이 들기도했어요~!


확실히 연수기를 쓰고안쓰고의 차이가

확 났답니다^^








연수기 프렐클링을 집에 처음 설치하려고 기사님이 오셨을땐

이것저것 많이 들고 오셔서

조금 당황하기도 했어요..!


연수기 프렐클링 몸통만 들고 오는지 알았더니 샤워기까지

들고와서 새걸로 바꿔주더라구요!!


그런데 연수기 샤워기에도 특별한 기능이 있답니다!

연수기 샤워기에 대한건 아래에서 조금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꺠요^^








연수기 프렐클링 설치할때 본체를 벽에 걸어야 한다길래

타일이 비싼거라 혹시 구멍 뚫어야 하냐고

물어보니 꼭 그렇지만도 않대요~!


타일이 작아서 촘촘하게 붙어있지만 않으면

실리콘으로 충~분히 딴딴하게

고정된다고합니다~!!!

이제 연수기 설치 너무 고민안하셔도 되겠지요?


물론 저희도 연수기를 실리콘으로 고정시켜놓았구요

이렇게 설치하니 더욱 안정감있고 좋더라구요








연수기 렌탈 찾아보고 있을때 정말 많은 곳을

알아봤어요~ 


하지만 알아본 연수기는 전부 재생소금 이라는것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물도 미끌거리고

피부가 약하면 오히려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그치만 연수기 프렐클링은 필터를 통해 물을 걸러줘서

거부감이 없고 오히려 뽀송뽀송해졌습니다^^








아까 설명을 못했던 샤워기는 연수기렌탈 하니

같이 설치를 해줬구요~!


연수기 프렐클링에서 마이크로버블수 라고하는 미세기포가

발생된답니다~!


처음엔 물이 뿌얘서 이상했는데 그게 다

미세기포라고 하더라구요!!


연수기에서 나오는 미세기포가 각질을 만들어내는 노폐물들을

모공속에서 부터 빼내줘서 세정력이 더 좋고


연수기가 수분공급을 잘해주기 때문에 땡기지 않고

촉촉한 피부가 유지되는거래요~!








프렐클링은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연수기들중 대한아토피협회 안심마크를

획득했어요~!


제가 아토피가 있는건 아니지만 물하나

바꾼것만으로 제가 이렇게나 큰 효과를

보고있으니 믿을만 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이제 연수기 렌탈해서 사용해보세요









연수기 홈쇼핑에서도 몇번 본적이 있었는데

그때마다 고민하긴 했었거든요~


그냥 프렐클링 연수기 물에 담가만 둬도 옷에서 

세제가 빠저나가는데 정말 놀랐었답니다^^


그장면이 생각나서 시도해봤더니 역시나ㅎㅎ

연수기의 마이크로 버블수를 사용하니

세제들까지도 물 위로 띄우더라구요~









타사는 매번 기사님이 직접와서 관리를 해줘야

한다고 하던데 프렐클링 연수기는 집집마다

녹물 나오는 양이 다르기 때문에 


각 가정에 맞춰 직접교체를 할수있답니다~!


좀더 빨리갈아야하는 곳도 있고 저희처럼


조금 늦게 갈아야하는곳도 있는데 연수기 기사님들

방문 때문에 매번 시간 뺄 필요없이 제가

직접 할수있어서 정말 만족하고있어요^^


연수기 렌탈에 대한 더 깊은 상담은 제가 전화했던 아래 번호로

연락해보세요~






'각종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삼 알고먹자  (0) 2016.03.18
수소수 효능 솔고바이오  (0) 2016.03.16
전기렌지 이번기회에~!  (0) 2016.03.04
비데렌탈 추천 웅진코웨이 룰루  (0) 2016.03.03
수소수 만드는게좋네요  (0) 2016.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