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추천업체

고사동 맛집 대성식품

고사동 맛집 대성식품

 

안녕하세요~ 뷰티다이어리입니다.

행복한 주말들 보내셨나요? 저는 간만에 바람좀 쐬고왔답니다^^

좋은곳에 가서 산바람도 쐬고 밤도 줍고 그러고 왔네요 ㅎㅎ

 

오늘은 맛집 포스팅을 할게요~

고사동 우리은행 뒷편에 위치해있구요~

갈때마다 북적부적 하는 곳이랍니다.

 

 

 

일단 주문을 하고 테이블 세팅~

나름 깔끔함을 고수하기 때문에 냅킨을 사용했답니다 ㅎㅎ

 

 

 

 

차림표~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는 단어네요~

떡과 수제비 그리고 만두까지 들어간 울트라라면 주문~

 

 

 

 

자~ 아주 맛난 울트라 라면이 나와주셨네요^^

이거 정말 먹음직하죠? 그리고 가격도 아주 착한 ㅎㅎ

 

 

 

 

면도 적당히 익어서 쫄깃쫄깃하고 묵은지가 들어가서인지

국물맛도 아주 시원하답니다~ 해장에도 아주 도움이 된다능~ㅎㅎ

 

 

 

 

이 아삭거리는 김치의 식감과 라면의 시원한만남~ㅎㅎ

이맛때문에 점심시간만 되면 줄을 서서라도 먹는것 같습니다^^;;

 

 

 

 

무한리필되시는 묵은지 되시겠습니다.

이거 참 뭐라 표현을 해야할지... 시골의 항아리안에서 오랜기간 숙성된맛?

여튼 라면과 조합이 너무나도 잘 맞는답니다.

 

 

 

 

아삭한 단무지입니다~ 여느 중국집의 단무지보다 사각거리고

싱싱한? 단무지랍니다 ㅎㅎ

 

 

 

 

전체적인 분위기는 오래된 작은 슈퍼의 느낌이지만

식사시간만 되면 북적북적한 숨은 맛집으로 탈바꿈하는

고사동 맛집 대성식품이랍니다^^

 

 

'맛집추천 > 추천업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 피부관리 - 얼짱몸짱 전주완산점  (5) 2013.01.16
청재옥  (0) 2012.11.23
우꾸  (0) 2012.11.23
참치전문점 혼  (0) 2012.11.23
하룸  (0) 2012.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