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전주 회센터 - 대설주의보다 이길만한 송천동 활어회



전주 회센터 - 대설주의보다 이길만한 송천동 활어회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__)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송천동 전주 회센터 입니다.

제가 방문한곳은 그중 17호 수산이구요~
여러호수가 있지만 모두 같은곳에서
운영하는듯? 했습니다.

아닐수도 있구요 ㅎㅎㅎ


얼마전 대설주의보...ㅠㅠ
오늘 직원들과 회식하기로 했는데...
아무래도 미뤄야할듯해요.. 이놈의 대설주의보..ㅠㅠ
호남쪽은 눈이 잘 안내리는데...


울 이웃님들 운전조심하시구요^^





메뉴판입니다~
저희가 주문한것은 우럭중/광어대 입니다.

외관은 밤에 방문한지라.. 촬영하지 않았습니다.
송천동 다농엘마트 옆에있구요~ 2층입니다^^

또한 횟집은 외관보다 스끼아닌가요?ㅎㅎㅎ
그래서 스끼위주로 정보를 드릴까 합니다^^








꽁치구이입니다.
정말 맛있는 생선중 하나이지요^^

하지만 가시를 발라먹노라면...
음식앞에서는 성격급한 온달인지라..ㅠㅠ








가오리찜? 인듯 합니다.
삶은 생선은 즐기지 않아서

정확히 어떤 생선인지는...ㅠㅠ








초딩입맛 온달이가 좋아라하는 샐러드~
검은깨? 소스가 들어간듯 하구요~

양배추는 신선했으나
소스가 약간 심심한듯 했어요^^







바다의 우유되시는 굴님~
예전에는 비린듯하여 못먹었지만

지금은 생굴이면 환장한다능~~ㅎㅎㅎ
이거.. 혹시 나이먹었다는 증거인가요..ㅠㅠ;;







단호박입니다.
요거 말할것도 없지요...

온달이는 초딩입맛이기에..ㅎㅎㅎ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새우~~~~~~
구운게 아닌 삶아서 나온듯...

삶은새우(찜새우)의 특징은...
수분량이 많다는 장점과
비린맛과 향이 조금 있다는 단점...

하지만 새우는 다 좋습니다 ㅎㅎㅎ







지글지글 돌판위에 나와주신 팽이버섯과 양배추입니다.
흠..... 이 음식을 뭐라 칭해야할지...

팽이배추구이?ㄷㄷ;;

일단 팽이버섯은 맛났어요...
하지만 양배추와의 조화는 좀..ㅎㅎ;;







완두콩입니다.
요거 회가 나오기전에 하나씩 까먹는 재미가 쏠쏠하죠~ㅎㅎㅎ







조개 관자입니다.
관자를 주신건지.. 아니면 조개를 통으로 주신건지..

제가 봤을때 키조개 관자는 아니구요~
일반 조개의 관자를 주신듯..







스위트콘입니다~
ㅎㅎ 그냥 말그대로 스위트콘~~







계절과일?ㅎㅎ
귤도 주시더라구요~

인원수에 맞게 접시에 담아주셨어요^^







상추입니다~
상추는 고기먹을때만 필요한게 아니지요~ㅎㅎ

그리고 회를 드실때 부드러움을 위하여
상추를 뒤집어서 거꾸로 싸드셔 보셨나요?

온달이 믿고 한번 드셔보세요~
색다른 부드러움이 있답니다^^







그리고 기본찬이

쌈장과 고추, 저민마늘.

고추는 맵지 않았어요~ 전 매운게 좋은데..ㅠㅠ







전복회 입니다~ ㅋ ㅑ~~~
몸에도 좋고 맛도좋은...

전복회를 아직 못드셔보신분들...
그건 생각하셔야해요..

일반 전복보다 회는
단단하다는거~~~

절대 말랑말랑하지 않아요~







초밥입니다.
회를 너무 얇게 써신듯...;;

안에 와사비가 다 비쳐요..ㅠㅠ

맛은 좋았습니다 ㅎㅎ
2번 리필해주시더라구요^^







산낙지입니다.
참기름과 깨소금으로 목욕중이신 낙지님...

미안합니다~~~

요것도 한번더 리필해주셨어요^^







그리고 멍게~~~
요건...

아직 못먹는 온달이..ㄷㄷ;;;
당췌 어떤 맛일지..







시원한 조개탕입니다.
소주한잔 기울기고 요 조개탕 한수저 하면

금상첨화가 따로 없지요^^







튀김입니다.
방금 튀긴듯? 아니면 튀김을 데워온듯?

따듯했구요~ 고구마 100%~ㅎㅎㅎ

혹시나해서 다른튀김이 있나 봤는데.. 없더라능..







요건 기억이 잘...
다른 스끼를 먹느라 뭔지 못물어봤네요..ㅠㅠ







알밥입니다.
마침 배고프던 참인데...ㅎㅎ

따뜻하게 나와서 좋았구요~
맛은 평균적이었습니다^^







개불...
요건좀...
아직 안먹어봤구요...

앞으로도 안먹어볼 계획입니다...ㄷㄷ;;







마끼입니다.
요즘 횟집에서 보기힘든 스끼중에 하나죠~

연어알과 각종 야채를 넣어서 김으로 말아주시는~~~ㅎㅎ







자~ 메인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광어와 우럭을 반반씩해서 섞어달라고 했어요~

저희는 두테이블을 잡았거든요^^








검은색을 띄는게 우럭이구요~
흰색을 띄는게 광어랍니다^^

광어는 부드러운 반면
우럭은 쫄깃한 맛이 일품이지요^^








회의 두께도 아주아주 맘에 들었답니다~ㅎㅎ

손가락하나의 두께정도?
길이도 아주 맘에 듭니다^^

저처럼 광어와 우럭을 반반 섞어서 달라고 하세요~
하나씩 먹는 맛이 쏠쏠합니다^^








자~ 이제 매운탕이 나오고~
정신없이 흡입하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맛집블로거가 이렇게 힘듭니다..ㅠㅠ
잘 먹지도 몬하고..ㅠㅠ;;


그래도.. 요렇게 라면을 넣는모습은 찰칵~!^^








자~ 콩나물도 듬뿍들어가있고~
라면 면빨도 탱탱하니 잘 익어주시고~

군침돌지 않으신가요?ㅎㅎㅎ

요거 하나면 정말 천국이 따로 없답니다^^

그리고 소주한잔은 당근센스~!



맛난 회와 소주한잔 어떠세요?


이상 맛난 회를 먹고온 온달왕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