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생활정보

비데렌탈 추천 웅진코웨이 룰루



비데렌탈 추천 웅진코웨이 룰루



이제 이사도 하고, 결혼 혼수준비 하시는분들 많으시죵?

내가 비데렌탈은 필수며, 공기청정기 비데추천 하는 

내노하우 위주로 써봄

맘대로 하는거니 보던말든요~ 암튼 내가 보는건 3개~

가격및 위생관리, 브랜드 (믿을만 곳) 웅진비데 젤유명 하네요




요즘은 비데렌탈 종류가 많드라고~ 

사무실비데,화장실비데 당연 다 있네요

필수임 ! 내가 쓰는 비데렌탈 추천 몇글짜 적겠음

금액이 저렴한것부터 비싼것까지 다양한데 이유는 비데 관리랑 기능이 달라요


웅진 코웨이비데 중에 여러가지 있는데 룰루비데 BA20-B 가 실속형임~

요게 비데추천 많이들 하드라고^^








내가 생각한 비데렌탈 (1-2만원대),A/S 확실한 

것으로 비데 찾았어요 ! 살균 및 위생위주로 찾다보니

요즘은 스테인리스 두개짜리 노즐로 많이 하고

젤 좋다고 비데추천 하길래 알아보고 써봤어요


너무 비싼건 부담이 있고, 이렇게 하니 웅진 코웨이비데 2개 비데추천 좁혀짐 

일단 금액은 비슷하다 기능은 다르다








사는거 싼것도 많지만, 싼건 이유가 있다 

내가 웅진코웨이 비데추천 하는 이유는 

기사방문 2개월 관리로 전문가가 해준다고 한다


상담받아 보니,살균비데 스스로 하는것도 있고, 방수비데도 있고~ 필텨자체도 좋은거네~!  


살균수를 자체생성하는 전기분해원래로 

별도의 살균물질 넣지 않아도 스스로 살균한 코웨이비데 라서 

더욱 비데렌탈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다♬








노즐은 트윈으로 스테인리스 제질이며

항균 99%를 자랑하는 안심 스스로 유로와 노즐 도기까지 살균해준답니다.

또한 5단계 수압조절로 편리함까지 담았다는~

특별혜택으로 비데렌탈 등록비 할인까지~









비데속의 물이 어떨지 고민이세요?

비데속 물이 흐르는 모든 곳을 전기분해살균수로

스스로 살균하며 배수도 자동으로 하니까 세정수 고민까지 해결~!

비데렌탈 하면서 노즐도 함께 써야하니까 고민이라면

노즐표면까지 살균하니 고민하기 없기~!









노즐의 전후 자동움직임을 통해 세정범위를 넓혀

다양한 연령과 체형도 커버가능하며

여성의 신체구조를 고려한 타원형 와이드 기능

그리고 항문 세정용 원형 와이드 기능으로

세정범위 조절은 물론 부드러운 세정까지 가능하다는거~!









나는 실속형비데 했는데 역시 사람들이 많이한 웅진비데 이유 알겠다 ㅋㅋ

써보니 좋긴하네 보이지 않는곳까지 지가 알어서 

스스로살균하고 향균기능 요거 아주 대박이네


이러니 웅진코웨이 비데렌탈 많이 하는거 같음 나또한 이렇게 써보고 단골되어 비데추천 쓰고 있으니~

금액도 할인받고 여성전용 코웨이비데 마음에 쏙든다♥








다음 비데렌탈로는 룰루살균비데 BAS16-A이다.

렌탈가격도 아주 착하고 인기있는 제품임이 틀림없음!

최고급형보다 약간 저렴한 렌탈료도 가장 인기가 많답니다~

저희집도 처음에는 어떤걸로 할지 고민이 많았구요

가격보다는 기능과 우리한테 필요한 기능인지 꼼꼼히 따져야하니깐요~








살균수를 스스로 생성하여 전기분해 원리를 이용~

별도의 살균수를 넣지 않아도 99.9%이상 엄청난 살균효과를 누릴수 있다니~

이건 정말 컴퓨터가 안에 들어있는건가요?

스마트해진 비데렌탈~ 이제 룰루로만 알아보야겠네용








도기살균은 뭔지 아시죠?

우리가 사용하는 변기안은 도기로 되어있는데

화장실 청소할때 따로 청소하기가 정말 애매한곳~

그렇지만 룰루는 도기안까지 깨끗하고 말끔하게 살균소독해준다는 사실~!

이왕 비데렌탈 하는거 똑똑한놈으로 하는게 좋겠죠?









물나오기 전 유해물 세균까지 다 걸려서 나와요

웅진코웨이 본사직영전국 1661-3713 접수센터로 해서

이틀만에 받았다~ 본사에서 바로 처리 해주고 관리까지 

책임지고  가입비 10만원 있는데 상담원이 할인하여 

저렴하게 비데렌탈 할수 있는방법 알려주고


기술력은 좋은듯~ 신기함 좋으니 비데추천 많이하지^^

앗 참고로 본사직영아니고 사은품준다는 곳은  

아무래도 의심을 하는것이 좋을듯?ㅋㅋ참고하세요!!








다음으로는 BA20-B 비데렌탈입니다~

모든 기능은 다 담고 있으며 효율적인 비데라고 할까나?

미세소프트 세정기능과 함께 마사지 기능까지 탑제한 룰루~ 한번 살펴볼까요?









부담없는 월 비데렌탈료와 에너지절감 기능까지 겸비~

오염에 강한 스테인레스 노즐과

더욱 깨끗한 노즐관리를 위한 강력노즐세척기능~

여성 사용자를 위해 미세 소프트 세정기능과 5단계 수압조절 기능으로 더욱 부드럽게!









여기서 여성용 미세 소프트 세정기능을 알아볼까요?

미세 소프트 세정기능은 아주 미세한

열다섯개의 세정홀에서 나오는 부드러운 수류로

여성의 민감한 피부를 위해 자극은 확~ 줄이고

세정력은 올린 코웨이만의 여성 맞춤형 세정 수류랍니당~!

이정도 기능은 있어야 비데렌탈 할맛나죠!









무엇보다 웅진코웨이 비데렌탈 하는이유~!

빠른설치 및 꼼꼼한 관리 이다 

그리고 비데전기세 걱정 없고 타사대비 반정도나 


절약할수 있네용~ 룰루 비데 절젼기능이 있어 지가 알아서 맞춰서 한다

인증기관에서 특허마크 받은거니 좋은거징~ 








뜨끈하고 온수도 잘나오고 깨끗하게 잘쓴다

웅진비데 5년동안 무상 A/S 됨~ 화장실습도 있으니 

혹시 모를 고쟝에 대비하자 ~! 구매는 고장나면  돈 많이듬..

핸폰 마트장보고 하니 자동으로 할인되드만ㅎㅎ

그럼 코웨이 비데렌탈 만원에 쓰는거니 쨩인듯 








가장 중요한것은 비데렌탈 설치비와 가입비 그리고 배송비까지 면제~!

기업 및 학교틀별우대까지 있으며 전국적으로 가장 빠른설치가 가능하다는점이네요~


또한 2개월 내방 전문관리 서비스와 함께 5년간 무료필터 교환후 소유권 이전까지~

최고의 만족도 높은 고객관리 시스템은 덤이랍니다 ㅋ

이제 비데렌탈은 웅진 룰루로 고고싱~!









단체비데 하면 할인도 좋다네~ㅎㅎ

건강까지 생각하는 비데추천 이란다

메이커까지 생각하면 모~ 코웨이비데 유명한건


다들 아는거니 ㅋㅋ

쓰는데 괜찮다 솔직히 비데렌탈 이정도면 쨩♥

꼼꼼하게 찾아 봐서~ 쓰고 버리는거 아니잖앙

젤나은 실속형 웅진비데 렌탈 한거여서 조으네










개인의 차이는 당연있을꺼지만, 난 위생좋은것

위주고 가족이 다같이 써야 되는거니 

괜찮은 비데렌탈 알아보고 써본후 알려주는거임


참고만 하길 바라고 ~ 

예전부터 웅진코웨이 비데가 룰루가 유명했찌ㅋㅋ

내 비데추천 이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