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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이야기

고급스럽고 욕심 아우디 A7 & RS7 스포츠 백에 시승

 

 

 

 

고급스럽고 욕심 아우디 A7 & RS7 스포츠 백에 시승

 

 

4 장 문의 소유자하면서 큰 뒷문을 갖춘 비율은 흐르는듯한 패스트 백.

그리하여 "쿠페처럼 세련된인데 세단처럼 실용적이고 유틸리티의 높이는

스테이션 왜건 수준"고 정확 하 게 마리 분량의 맛을 겨냥한 사치품에 욕심 모델이 Audi A7 스포츠백 이다.

 

2010 년 탄생이 모델은 최근 대대적 인 리파인의 손이 추가되었다.

리파인 프로그램은 A7 스포츠 백 이외에 실질적으로는 8 기통 버전 인

S7 스포츠 백 및 고성능 모델의 개발 및 생산 등을 담당하는

아우디의 자회사 콰트로 사가 제작 한 RS7 스포츠 백 도 적용된다.

 

 

 

 

아우디 A7 & RS7 스포츠백 동시에 새로운 엔트리 모델로 가격을 700 만엔 대에 억제 한 2 리터

4 기통 엔진을 탑재하는 등급이 설정된 것도 큰 주제.

그러나 여기에 "2.0 TFSI 콰트로 '는 일본에서는 8 월 이후에 납품이 시작된다.

이번에는 예전부터 계속 그레이드 인 '3.0 TFSI 콰트로'와

 'RS7 "의 2 모델을 테스트 드라이브했다.

 

 

 

 

 

 

 

자신 취향의 하나로 마무리 재미

우선, 뮈토스 블랙 메탈릭 옵션 바디 컬러에 역시 블랙 기조의 인테리어 색상을 조합 한

「3.0 TFSI 콰트로 '에서. 이렇게 문자로 해 버리면 왠지 어둡고 재미

부족하다고도 해석되어 버릴 것이지만, 실은 그 인테리어는 숙련 "지미하데"이 연기했다.

 

 

 

 

 

 

 

그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던 것이, 옵션 장착되어 있던 「알루미늄보기 푸트 우드 블랙 '이라는

긴 이름의 장식 적 패널이다. 피아노 블랙 풍의베이스에 얇은 금속의

가로 줄무늬 라인이 추가 된이 패널이 대시 보드와 도어 트림,

콘솔의 일부 등에 배치 된 것으로, 블랙 기조에 있으면서도 사무적인 분위기가 좋게 전멸했다.

 

 

 

 

 

 

 

아우디 A7 & RS7 스포츠백 차량은 세계에 하나의 사양을 만들어내는 맞춤형 프로그램

 '아우디 익스 클루 시브'가 설정되어있다. 하지만 거기까지 뻐근 않아도

다양한 일반 옵션의 범위 내에서 그에 준한 자신 취향의 사양을 얻을 수있는 것이다.

 

 

 

 

 

 

 

예를 들어, 아우디 A7 & RS7 스포츠백 앞의 장식 적 패널이 7 종류로, 바디 색상은

11 가지 색상 선택 가능. 또한 실내 소재와 색상도 ......되면,

이 범위 내에서만도 "자신의 취향 '을 완성 할 수있는 가능성은 매우 높다.

이 근처도, 아우디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이며 세계에서 인정받는 한 요인 일 것이다.

 

 

 

 

 

 

 

수퍼 차저 보탬 증가한 정숙성

7 단 DCT와 함께 탑재되는 엔진은 90도 V 뱅크 사이에 기계적

수퍼 차저를 배치 한 3 리터 유닛. 그러나 기존에는 직분 사 뿐이었다

주입 시스템에 포트 분사기구를 더해 발생 토크가 250Nm 또는

엔진 회전 수가 3000rpm에 도달하면 과급기를 정지하는 클러치를 플러스.

이에 따라 출력과 연비를 모두 개선 한 것이 신형의 볼거리 다.

 

 

 

 

 

 

 

아우디 A7 & RS7 스포츠백  근교를 기점으로 한 이번 테스트 드라이브에서는

그 혜택을 실감 할 수있는 장면은 많지 않았지만, "기존보다 23ps의 최고 출력 업"라고

묻자 것도없이 전역에서 충분히 강력합니다. 한편, 회전의 성장 감 등의 느낌도 양호했다.

 

 

 

 

 

 

 

덧붙여서,로드 노이즈와 시속 40 ~ 50 킬로미터 부근에서 의외로 신경이 쓰이는 공동 소리 등

상대적으로 눈에 띄는 타이어 소음의 볼륨을 낮춰 달라는 인상은 남아 있었지만,

정숙성이 그다지 속도에 의존하지 않고 우수 느껴졌는 이번 전 모델에서

표준 채택 됐다는 윈드 실드와 프런트 도어에 채용 된 '어쿠스틱 유리 "의 효과도 포함되어있을 것이다.

 

 

 

 

 

 

 

아우디 A7 & RS7 스포츠백 뒷좌석은 기존의 2 인용 3 인용으로 변경되었지만, 모양은 그다지 변하지 않았다.

비상시에 합법적으로 5 명 승차가 가능하게함으로써 구매에 장애물이 떨어지는 사람도 나타나 듯하다.

 

 

 

 

 

 

 

철저히 빠르고 철저히 호화

아우디 A7 & RS7 스포츠백 최고 560ps와 노도의 출력을내는 트윈 터보 된

V8 엔진을 간직한에서 답습. 그러나 코너 부분을보다 명확히 한

싱글 프레임 그릴과 신형 범퍼 채용 등 외형 리파인은 아우디 A7 & RS7 스포츠백과 같은 메뉴로 실시되었다.

흐르는 번쩍 '다이나믹 턴 시그널'을 내장하는 매트릭스 LED 헤드 라이트도이시기에 새로운 채용되고있다.

 

 

 

 

 

 

 

알루미늄 소재를 적극적 채용하는 등 경량화를 추구 한 「Audi ultra "을 구 아우디 차량이지만,

아우디 A7 & RS7 스포츠백 모델의 차량 무게는 2 톤 이상. 하지만 가속 페달을 살짝 것만으로 시작

노도의 가속력은 굉장한뿐. 어쨌든, 0-100km / h 가속은 3.9 초! 바로 슈퍼카 급이다.

 

 

 

 

 

 

 

아우디 A7 & RS7 스포츠백은 21 인치라는 큰 직경의 옵션 슈즈를 착용하는데

오히려 "3.0 TFSI 콰트로 '보다 노면에 아타리 느낌이 마일드 인 것에 놀라게했다.

철저히 빠르고 철저히 사치. 그것이야말로이 모델 노리는 방법 인 것이다.

 

 

 

 

 

 

 

저속시에는 매우 가벼운 위하여 그 갑자기 무게를 더하는 스티어링이 가져다

게인이 높은 시간 머리 감이나 전출의 가속감 등 다소 연출 과잉 연상시키는 부분이없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그러한 '알기 쉬움'도 원래 대단히 현시 성이 높은이 모델 만 하는가?

 

 

 

 

 

 

 

아우디 A7 스포츠 백 3.0 TFSI quattro · 주요 사양

 

전장 × 전폭 × 전고 = 4990 × 1910 × 1430mm
휠베이스 = 2915mm
차량 중량 = 1900kg
구동 방식 = 콰트로 (4WD)
엔진 = 3.0 리터 V 형 6 기통 DOHC 슈퍼 차저
최고 출력 = 245kW (333ps) / 5500-6500rpm
최대 토크 = 440Nm / 2900-5300rpm
변속기 = 7 단 AT
타이어 크기 = 255 / 40R19 (전후)
JC08 모드 연비 = 12.6km / L